모든것을기록하는노마리블로그

눈밑필러 후기: 비포애프터/통증/붓기/멍 빠지는 시간 본문

◇ 패션뷰티

눈밑필러 후기: 비포애프터/통증/붓기/멍 빠지는 시간

노마리뷰어 2023. 11. 27. 19:25
728x90

 

이 글은 병원 기관이나 의원으로부터 협찬 또는 광고를 받은 사실이 없으며 
나의 경험을 공유하기 위한 글로 100% 내돈내산 포스팅임을 밝힙니다.

 

내 인생에 처음이자 마지막 필러인 눈밑 필러를 맞은지 

언 1년하고 3개월이 흘러간다.

 

 

눈밑 다크서클에 대해 심한 컴플렉스를 갖고 있었지만 

차마 필러나 수술이 무서워서 손도 못대고 있던 나였는데..

어느날 사진보다 급현타가 와서 결정을 했더란다.

 

물론 이 필러 맞을 때 뷰티시술에 전문적인 친구는 눈밑필러를 하느니 눈밑 지방재배치 수술을 하는게 더 낫다고 권유했었고, 나도 평소 유튜브에서 시술에 대한 영상을 많이 보는 편인만큼 필러가 무슨 점빼는 것 마냥

쉽게 할 사항이 아니라 진짜 신중해야하고 부작용도 많다는 것을 인지하고 있었다.

 

다만 눈밑지방재배치 수술은 진짜 말그대로 수술이라서

효과는 필러보다 좋을지언정 결과가 더 오래남을걸 고민하면

나는 필러부터 먼저 들어가는게 맞다고 결론지었다(물론 부작용 발생할 수 있음을 감안한다는 전제에)

 

원래는 필러를 맞은 당일부터 꼼꼼하게 포스팅하려고 했는데 

써야지 써야지 하다가 브라운아이즈가 부릅니다 어느새 1년...............

 

어쩌다보니 1년 후 필러경과후기 포스팅;;;;;;;

 

 

본의아니게 오랜 경과를 지켜보고 난 #눈밑필러 후기 들어가볼게요

고고고!

 

1. 필러를 맞게 된 이유(필러 시술전 사진)

※적나라함 주의 ※

 

사진에서처럼 나는 눈밑 다크서클이 옴폭하게 패인형태로

화장으로 아무리 덧발라도 퀭하게 보이는 상이었다.

(참고로 둘다 화장을 이미한 상태....)

 

눼?

 

 

아무리 숙면하고 출근해도 주변 사람들에게

아침부터 왜이렇게 피곤해보이냐고 질문 받는게 일상...

 

 

수영장에 놀러갔다가 아진짜 아무리 예쁜 수영복을 입어도

얼굴이 쾡하니 진짜 안쓰럽게 뵈인다는 자괴감이 들며..

이 날을 계기로 필러를 맞아야겠다고 생각이 들었다.

 

2. 필러 시술 병원 고른 기준

그냥 내가 평소에 자주들어가는 여신티켓에서 눈밑필러를 기준으로 찾아봤을 때

제일 잘할 것 같은 곳을 골랐다.

 

사실 당연히 어플로만 보면 어디든 바이럴이 많기 때문에 후기가 정말 거지같지 않은 이상에는

리뷰만 보고 가는게 의미가 없다고 생각했고,

병원 홍보문구에 눈밑필러를 시그니처로 한다는 설명에 믿음직스러워서 선택.

 

3. 필러 시술 후

막상 그렇게 가놓고 방문 당일 두려움에 쪼레비된 나...........ㅎ

 

다행히 좀 강요적이고 얼레벌레 휘뚜루마뚜루같은 느낌으로 상담했으면

다시 생각하고 오겠다고 하고 집에 갔을텐데, 솔직히 여기선 실장언니가 내 마음을 굳히게 만든 90% 장본인이었다.

 

일단 들어가자마자 내 눈이 눈밑필러를 딱 맞기 좋은 형태라고 했고

눈밑지방재배치 수술중에 고민했다는 얘기를 하자 본인도 수술보다는 필러를 맞는걸 추천한다고 했다.

그러다가 내가 필러가 부작용이 많아 걱정된다고 하니

어느 시술이나 부작용은 있고, 그래서 눈밑필러 시술을 정말 오랫동안 해온 믿을 수 있는 병원을 고르는게 중요하다고 알려줬다.

실제로 내가 방문한 곳도 대부분 눈밑필러를 맞으러 오는 곳이며 원장선생님의 자부심이 굉장하다는 이야기

+실제 후기 사진을 보며 마음을 굳히던 중........

 

실장언니의 눈매가 진짜 너무 예쁘길래 내가 그분 눈을 보며 

 

"아 진짜 (실장님) 눈 정도만 되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저 막 엄청 드라마틱한거 원하는거 아니거든요 ^^;"

 

라고 하니..

 

"아 진짜 이거 제가 원래 말씀 잘 안드리는건데... 저도 원장선생님한테 한거거든요..^^;;;;;;;;"

 

하면서 본인 예전 시술 전후 사진을 보여주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눈 바로 앞에 있는 분의 비포/애프터를 보는 순간

더 이상의 노빠꾸는 없었다.

 

 

상담할 때 했던 얘기를 더 기억해보자면..

- 필러한다고 다크서클 100% 없어지는 건 아님

- 시간 지나서 다시 맞아야할 수 있고 보통 1년주기로 다시 맞기도 함

- 다크서크필러는 어떤가요 물어봤을 때 눈밑필러를 더 추천함

 

 

그리고 시술 당일.

난생 처음 하는 눈밑필러 시술에서 참 특이함을 느꼈다.

마취를 하고 들어갔는데 눈밑 주사를 두고 뭔가 펌핑채로 채우는 느낌..?

일단 감각은 없는데 뭔가 공장식 조립이 된다고 생각하니까 너무 아찔한 그 기분..

아직도 잊지 못해 ^^

어쨌든 원장님이 굉장히 나이스하게 물어봤고 중간중간 아프지 않냐고 체크하면서 봐줬다.

시술 끝나고 나서는 체크를 했는데 지금 들어간만큼 만족하냐는 것이었다.

 

#눈밑필러 가 처음이라 그런지, 뭔가  눈밑이 빵빵하게 보여서 지금 정도가 괜찮다고 했고

그 의사분도 나중에 시술하고 다시 체크하러 방문할때 그때 다시 결정하자고 했다.

 

 

시술 당일에는 오히려 멍자국이 없었고,

그날 오후 일정을 무리없이 소화할 수 있었다.

 

 

눈밑필러후기 시술 사진

 

 

 

3. 필러 시술 이후 일주일 경과 사진

눈밑필러 시술 후 이틀차

 

이틀차부터 멍이 슬슬 올라오기 시작한다.

멍크림을 열심히 발라주었다.

 

 

3일차

 

오른쪽 눈 아래 멍이 더 선명해졌다.

이때는 세수도 잘안하고 눈건드리지 않으려고 진짜 조심스럽게 행동했을 때.

 

눈밑이 상당히 예민하고 실제로도 건들면 아픈 느낌이 있기 때문에 

안만지려고 최대한 조심했다.

 

 

 

5일차:

눈밑 멍이 잘 안빠진다.

상담할때 실장언니가 평소에 멍이 잘안빠지는 편이면 2주 정도는 갈거라고 했는데

나도 멍이 들면 진짜 안빠지는 편이라; 이때부터 오래갈 것을 확신했다. 그래도 멍크림 열심히 바르기 ㅠㅠ

 

눈밑필러 멍 붓기 빠진 사진

 

7일차:

드디어 너무 심각하게 보이는 멍들은 빠져버렸다 예이 ㅠㅠㅠㅠ

이때까지는 너무 적나라한 멍이라 회사시간에 강제로 혼밥을 해야했다고 한다 ^^...

 

눈밑필러후기 사진

 

좌우에서 봤을 때 느낌.

이제 뭔가 조금 안정감있게 채워진 걸 볼 수 있다.

 

 

이제야 비로소 멍 쎄이굿빠!!!!!!!

 다만 형광등 아래에서 볼때 나만 아는 눈밑필러 비침증상이 있었다.

그래도 안한 것보다 하길 1000배 잘했다고 생각

 

 

이후 눈밑필러 6개월 경과사진으로 돌아올게요!

 

궁금하신 점은 댓글 남겨주시면 아는 선에서 답글 달아드릴게요 :)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