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것을기록하는노마리블로그

만족도 최상 쿠알라룸프 호텔 소피텔 후기 2탄 본문

◇ 해외 여기저기/말레이시아

만족도 최상 쿠알라룸프 호텔 소피텔 후기 2탄

노마리뷰어 2023. 11. 11. 06:20
728x90

 

 

쿠알라룸푸르 호텔 소피텔 수영장, 바, 주변시설, 가격 솔직 후기


 

1탄 후기에 이어 2탄 후기도 바로 들어가볼게요

히얼위고!

 

 

주변시설

 

쿠알라룸푸르 다만사라 호텔 소피텔 후기

 

호텔 예약 시 내부시설만큼 중요한게 주변시설!

호텔에서 호캉스하고 놀게 아니라면 주변에 어떤 시설들이 있는 지 중요한데,

다만사라 소피텔 주변에는 괜찮은 쇼핑몰들이 즐비해있어서 멀리 나가지 않아도 근처에서 식사나 여가시간을 보낼 수 있는게 굉장히 괜찮았다.

 

 

그 중의 하나는 DC몰

Damansara City Mall (DC Mall)

 

안에서 즐길 수 있는 식당과 카페가 많아서 저녁먹기에 정말 딱!

특히 스타벅스 말고도 예쁜 전경을 가진 카페들이 많다.

 

 

왼쪽은 DC몰에서 Birch라는 브런치카페에서 먹었던 블루베리리코타팬케이프(진짜 JM..)

그리고 오른쪽 사진처럼 슈퍼마켓도 있다.

작지 않고 큰 슈퍼마켓이라 나중에 돌아가기 전에 여기서 기념품 선물 장보기 딱 좋다

 

 

 

또 말레이시아에서 유명한 쇼핑몰 중 하나인 파빌리온도 주변에 있다.

 

Pavilion Damansara Heights (Mall)

 

파빌리온 다른 지점가는 다르게 아직 가오픈 상태라 브랜드가 많지는 않지만

그래도 둘러보는 재미가 있다.

말레이시아에서 제법 괜찮은 프랜차이즈로 통하는 마담퀸 레스토랑도 여기 있다.

 

 

실내시설
★ ★ ★ ★ ★

 

 

우선 로비에 있는 illy 커피와 주류를 파는 바가 있는데 저녁시간에 이용해봤는데 괜찮았다.

가격이 호텔바치고 그렇게 비싸지 않았고,

사실 사람들이 엄청 많지는 않아서 여유로운 디너타임을 즐기기에 좋았음!

 

사실 수영장을 꼭 즐겨보고 싶었는데.........

 

 

하필이면 몬순시즌이라 저녁마다 번개+비가 내리는 관계로 즐길 수가 없었다 ^^.............

잠깐 들어가봤을 때 그래도 전망뷰도 좋고 너무 괜찮은 것 같았음.

즐기고 오지 못한게 천추의 한이야...

 

수영장 옆에는 3층과 피트니스장이 있다.

 

(피트니스는 사진이 없어서 공홈 사이즈로)

피트니스는 몇차례 이용해봤는데 운동 기구수가 많지는 않았지만

덤벨, 트레드밀과 아주 기본적인 머신들이 있어서 무난무난하게 즐길 수 있는 컨디션이었다.

 

 

이 외에도 3층에 레스토랑이 있고, 스파 등이 있는데 다 가보진 않았으나

더 많은 정보를 보고 싶다면 공홈에서 확인해보세요!

https://www.sofitel-kualalumpur-damansara.com/spa-fitness/sofitelspa/

 

 

기타 서비스

★★★★★

 

열흘동안 머물다보니 프론트도 자주 찾곤 했는데 그때마다 응대를 잘 받았다.

기본적으로 모든 스탭들이 친절하며 영어 구사가 잘 되다보니 소통에 문제가 없었다.

호텔 체크아웃을 하고나서도 짐을 보관해주는 것도 정말 좋았다.

안 잃어버리게 트래킹할 수 있는 보관 내역도 같이 주는 센스!

 

 

 

가격

★★★★★

 

이런 모든 컨디션에 트윈베드룸, 조식포함으로 1박 약 20만원을 했는데 가격에서는 엄청 만족하는 편이다.

(아고다 등 부킹사이트를 보니 15만원 선에서도 가능한 것 같다)

 

국내 비슷한 컨디션의 호텔과 비교했을 때는 확실히 더 메리트가 있는 편인 것 같다.

다음에 쿠알라룸푸르를 온다고 했을 때 재방문 의사가 100%있음!

 

 

쿠알라룸푸르 호텔 소피텔 내돈내산 솔직 후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