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것을기록하는노마리블로그

유니버셜스튜디오재팬 주변에서 맛집을 찾은썰 본문

◇ 해외 여기저기/일본

유니버셜스튜디오재팬 주변에서 맛집을 찾은썰

노마리뷰어 2023. 1. 13. 23:45
728x90

 

신선한 스시를 즐길 수 있는 일식집 간고 방문기


 

유니버셜스튜디오재팬에 나와서 점심을 해결할 곳을 찾다가 놀부 발견?

너무나 한국스러운 브랜드가 있어서 당황..ㅎ

이번 오사카 여행에서는 너무 유니버셜에 맞춰진 여행이라 식도락을 즐기지 못했기 때문에, 출국 전 맛있는 스시 정도는 먹고 싶었다.

다만 맛집을 찾아볼 시간이 없어서 그냥 주변에서 대충 둘러보고 괜찮은 곳으로 들어가기로 했다.

 

 

해서 들어간 곳은 간고 유니버설 시티 워크 오사카점

유니버셜스튜디오재팬 맛집 위치는 아래 남겨본다.

 

〒554-0024 大阪府大阪市此花区島屋6丁目2−61 ユニバーサル・シティーウォーク大阪5F

 

유니버셜스튜디오재팬 맛집 위치

 

쉽게 찾으려면 놀부 있는 건물로 가면됨 ㅎㅎ

이 건물에 맛집이 많아보였다.

근데 사실 관광명소 주변이다보니 엄청난 맛집을 기대한건 아니고, 적당히 맛있는 곳을 찾은건데..

 

여기는 찐 맛있었.............

확실히 일본와서 스시먹었다! 할 수 있을 정도의 맛집이엇다.

 

(아 그렇다고 미슐랭 정도까진 아니고.. 관광명소 주변 맛집치고 맛있었던 것 함정. 내가 배고팠던 것 함정. 그래도 나름 막입까지는 아니라고 생각하는 편...ㅎㅎ)

 

정말 기대없이 들어갔기에 음식사진만 있다고 한다. ^^;;

우리가 주문한건 소바랑 스시 정식 

 

간고에서 먹은 스시, 소바세트 사진

 

유니버셜스튜디주변맛집 간고 메뉴메뉴

 

구글에서 메뉴판을 가져와봤다.

지금보니 가격이 엄청 착하진 않았네. 그치만 가격어치는 하는 것 같다. 

이럴 때 엔저믿고 지르는 거 아니겠습니까

 

 

스시도 맛있었고 주변에 사이드도 맛있었다.

하나하나 뭔지는 설명할 수 없음..

그치만 전형적인 일본음식답게 굉장히 정갈하고 깔끔했다. 저 노란색 안에는 계란찜? 같이 뭉글한 계란이 나왔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새우튀김도 존맛탱..

식당 자체도 깔끔하고 딱 그냥 일본 초밥집에 가면 느낄 수 있는 분위기다.

 

 

유니버셜스튜디오재팬 추천 식당 메뉴

 

여기는 다음에 USJ 들린다고 해서 또 들리고싶을만큼 맛집인것 인정! 또 인정!

내돈내산 맛집탐방 후기 끝 ㅎㅎ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