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것을기록하는노마리블로그

[뉴욕여행] 코리아타운에서 맛보는 한국의 맛? 북창순두부 후기 본문

◇ 해외 여기저기/미국

[뉴욕여행] 코리아타운에서 맛보는 한국의 맛? 북창순두부 후기

노마리뷰어 2023. 10. 30. 06:49
728x90

뉴욕 코리아타운 북창순두부 메뉴와 후기


두 번째 뉴욕방문!

뉴욕 한인타운을 방문해본 적 없는데 떡볶이 떡이 필요해 H마트 들릴겸 방문했다가

북창순두부가 근처에 있는 걸 보고 궁금해서 한번 먹어보기로 :)

 

북창순두부는 한인타운에서 워낙 유명해서 한국으로 역수출된 케이스라고 알고 있는데

얼마나 맛있길래 그런건지 궁금했다.

 

뉴욕 코리아타운 북창순두부

 

마트 한번 쓱 돌고나니 허기가 ^^..  북창순두부 먹을 생각에 두근 반 세근 반

 

 

가게 안은 엄청 복작거렸다. 

잘되는가본데?

코리아타운 한복판에 있으려면 하긴 잘되야겠지.. 이생각;;

 

뉴욕 북창순두부 메뉴

 

뉴욕북창순두부 메뉴 짜잔~

일반, 야채, 버섯, 햄소시지 등 메뉴 구성이 다양하고 맵기를 다르게 정할 수 있는게 신기했다. 이것이 바로 현지화..?

순두부 외에도 해물파전이나 돌솥비빔밥, 불고기 등 먹을 수 있는 메뉴가 많았다.

 

 

기본 반찬 나온다 두둥탁.

나쁘지 않은데 한국식당 밑반찬 퀄리티에 익숙한 나에게는 조-금 아쉬웠다.

 

 

돼지고기순두부와 해물순두부!

 

일단 맵기를 마일드로 했는데 너~~~~~~무 안매워서 잘못 선택했다 싶었다 ㅎㅎ

스파이시 정도로 했어야 한국인 입맛에 맞게 매콤한 맛으로 나오지 않았을까 싶음..

내 기준 거의 초등학생들이 먹어도 될 정도로 너무 안매워서 아쉬었다.

 

 

나쁘진 않았고 무난무난 맛있었다.

찾아갈 정도까진 아니지만 뉴욕 코리아타운에 갔다면, 한국음식이 조금 그립다면, 

아니면 미국 친구들한테 한국음식 소개해주고 싶다면?

무난한 레스토랑이 아닐까 싶다!

 

이상 뉴욕맛집 북창순두부 후기 끝! 내돈내산입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